청년IN, 2022년 우수 직무 커뮤니티에 ‘청년마케터’ 선정

청년IN 승인 2022.01.27 19:10 의견 0

사진=청년마케터

[청년IN / 안광석 기자] 청년IN(청년인)이 2022년 우수 직무 커뮤니티로 ‘청년마케터’를 선정했다.

청년IN은 지난 2019년에 설립된 청년단체로 매년 청년의날을 맞아 청년인상을 제정해 사회 각지에서 활동한 청년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청년 커뮤니티 형성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우수 커뮤니티로 선정된 청년마케터는 지난 2020년 3월 설립돼 3천여 명의 전‧현직 마케터와 함께하는 비즈니스 트렌드 세미나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을 매달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박찬우 스노우볼 팬더밍 저자, 박기덕 前 매드업 광고사업부 글로벌팀장, 변성철 마켓핏랩 수석 비즈니스 분석가, 양성욱 오픈콘텐츠 최고마케팅책임자를 연사로 초청해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등 많은 청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디렉터는 “청년IN(청년인)으로부터 영예로운 상을 수여받게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회초년생을 위한 지식나눔의 장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꾸준히 갈고 닦아나가겠다"면서 "지역사회와도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면서 상생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성장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다가오는 2022년 상반기의 마케팅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청년마케터와 함께 스탁키퍼가 운영 중인 한우자산플랫폼 뱅카우도 2022년 청년들이 선택한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시간 ⓒ 청년IN(청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